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나라니 사진 촬영 에티켓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9-06-06 13:39:33

조회 10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나라니 사이트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제 막 오픈하여 2달을 달려오는동안 참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이쁘다고 좋아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어느곳하나 저희 부부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나라니를 하나 하나 알아봐 주시고 아껴주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남시기는 모습을 보며 얼마나 뿌듯하고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흐믓한 마음에 인생 사진 마음껏 찍으시라 자리도 피해드리고 저희가 직접 찍어드리기도 하며 저희가 오랜시간 만들어온 이 공간이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즐거운 추억의 이쁜 배경이 되어 오랫동안 기억되는 사진으로 남기를 바라는 마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저희의 바램과 배려를 이용한 몇몇 분들의 상업적 또는 개인 목적성 무단 촬영으로 몸살을 앓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시간을 즐기러 오신 분들께 방해됨은 물론, 다른 손님들과의 마찰로 인한 시시비비, 이를 제지하는 저희와의 시시비비, 이로 인한 나라니 운영에 너무 잦은 피로와 피해 상황이 발생하고 있고

무엇보다 이러한 일들이 저희의 서비스에도 문제를 만들게 되고 이는 저희 카페 그대로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시는 다른 손님들께 피해가 되어 돌아오고 있습니다.

부득이 촬영에 관한 많은 제한 사항을 두게 되었으니 양해 바랍니다.


* 사전 협의 안된 상업적 촬영 절대 금지!! (쇼핑몰, 각종 마켓, 제품 등등.. 모든 상업적 촬영)


* 사전 협의 안된 개인 콘셉트 스냅 촬영 절대 금지!! (프로필, 웨딩, 만삭, 아기, 커플 등등.. 모든 스냅 촬영)


위 사항들 발각 즉시 직원의 제지가 있으며 불응시는 바로 퇴거 권고 하겠습니다.

이러한 불쾌한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위와 같은 목적으로 방문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사전 협의 바랍니다.

(나라니는 건물디자인 및 인테리어 특성상 건축물 저작권에 해당되며 무단 상업적 촬영, 개인 스냅 촬영 및 해당 촬영물 사용시 저작권법 125조, 126조, 135조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DSLR, 미러리스, 삼각대 등의 전문 촬영 장비 사용 불가합니다.


* 매장 내 이용 중 사진 촬영을 위한 매장 밖 외출은 불가합니다. (매장 밖에서의 촬영은 매장 내 이용 전 또는 이용 후 돌아가실 때 촬영 부탁합니다.)


* 사진 촬영을 위한 테이블 자리 이동은 불가합니다.


* 과도한 촬영은 지양해주세요. 가족, 지인과 나라니를 추억하는 간단한 촬영만 부탁합니다.


* 사진 촬영을 위한 나무, 꽃, 소품 등을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나라니는 촬영 스튜디오가 아닌 카페입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방문하신 다른 손님들을 위한 배려 바랍니다.

가족, 지인들과 나라니를 추억할 소중한 사진을 남기실 때에는 다른 손님들께 방해되지 않게 간단한 촬영만 부탁 드립니다.


사전 협의되지 않은 상업적 촬영 및 개인 콘셉트, 스냅 등의 촬영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촬영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 협의 및 대관 후 방문 바랍니다.(당일 협의 및 예약 불가) - [대관안내 바로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